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련 정보

시드니 여행 추천 쇼핑 선물 기념품 목록, 마카다미아, 칩스, 팀탐, 치약, Pods,

반응형

호주여행 쇼핑 목록, 선물


오늘은 시드니여행에서 많이 사는 쇼핑 품목과 제가 직접 사고 쓰고 먹어 본 쇼핑 후기입니다.
가장 추천하는 순으로 먼저 써보겠습니다. 시드니여행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마카다미아

 

제가 가장 추천하는 마카다미아입니다. 직접 한 봉지 먹어보고 총 12 봉지 구입하여 선물했습니다.

견과류 좋아하는 분들은 다 만족하고, 좋아했던 마카다미아입니다. 직접 까서 먹는 재미가 있고,

상태도 너무 좋아서 저는 가장 괜찮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족도 최고)

저는 10개는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구입(1개당 7.8불정도 78불인데 첫 주문 10% 할인)하였고,

2개는 시티 패디스마켓에 있는 마트에서 2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비슷합니다. 시티에 호텔이 있으신

분들은 패디스마켓에서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구입처: 아마존익스프레스, 패디스마켓, 시내면세점

 

 

 

따뜻한 티처럼 마시는 감기약, LEMSIP 


10년 전 시드니 워킹을 하던 시절에 몸살이 나서 같이 사는 형이 줘서 처음 먹어봤는데

잘 맞더라고요. 그래서 워킹 끝나고 나서도 사 오고, 5년 전에 여행 가서도 사 왔어요.

요즘엔 한국에도 테라플루라고 비슷한 게 있는데 저는 LEMSIP이 잘 맞더라고요.

호주여행이 끝나고 한국에 오자마자 3년 만에 감기가 걸렸는데, 이거 마셨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한번 더 사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겨울만 되면 감기 달고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입처: 울월스, 콜스, 케미스트

 

 

팀탐

호주과자 하면 팀탐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정말 달지만 차갑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이에요.

예전에는 수입과자전문점에서 쉽게 살 수 있었는데 요즘엔 찾기 어려워요.

직구를 해서 먹어야 하는데 그 정돈 아니거든요 ㅎㅎ

그래서 호주 간 김에 저처럼 2~4개 사 오는 걸 추천드려요.

냉동고에 넣고 단 거 당길 때 2개 정도 드시면 최고입니다.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 (할인하는 곳에서 저렴하게 사세요.)

 



Pods Mars 팟즈 

 

저는 워킹 때도, 5년 전 여행 때도 먹어보진 않고 선물만 했는데, 이번에 4개 사서 3개 다른 분에게 드리고

1개가 남아서 감기기운에 밥도 못 먹고 침대에 있다가 하나 까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팟즈는 트윅스, 스니커즈, 마스 맛이 있는데 mars맛이 인기가 가장 많아요. 

워킹 때 백사이드 가면 초콜릿이 많았는데 그때 마스 초콜릿이 가장 맛있었어요.

과자 안에 초콜릿 안에 mars초콜릿!! 진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열면 못 멈출 수 있어요 조심해요~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저는 콜스에서 할인하길래, 콜스에서 샀어요.)

 

 

그랜트 치약, 프로폴리스 치약

 

그랜트 치약은 울월스, 콜스, 알디에서 쉽게 살 수 있어요. 기념품, 선물로 많이 사가서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치약을 선물했어요.

프로폴리스 치약은 마트에서는 안 팔고, 케미스트 가야 살  수 있어요.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친구한테 선물 받아서 쓰고 있는데 좋더라고요.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 케미스트

 



비트 통조림

 

시드니여행 중 3번 정도 먹은 샐러드인데요. 소울오리진이라는 체인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친구한테 이거 맛있다고 하니까 울월스, 콜스에서 파니까 사가라고 추천하더라고요.

평소에 샐러드를 자주 먹어서 저도 집에서 오이, 비트, 페타치즈를 넣어서 만들어 보려고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샐러드 좋아하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레드락 델리 허니 소이 치킨

 

과자를 좋아하지만 이제 건강을 위해 밀가루 과자는 자제하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평소에 감자칩 과자를 즐겨 먹는데, 이렇더라 델리 허니 소이 치킨 맛 정말 맛있습니다.

할인을 잘 안 할 정도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긴 하지만, 마트 자주 들려서 보면 할인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거기서 작은 거 4봉, 큰 거 3봉 샀습니다.

단짝단짠 한국사람이 딱 좋아할 만한 그런 맛입니다. 

 

 

그밖에 쇼핑, 기념품, 선물 추천

 

1. 후추, 소금 : 울월스나 콜스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요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 평소에 소금, 후추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2. 벨비타 과자 : 호주 워킹시절 아침대용으로 정말 많이 먹은 벨비타, 모든 맛이 다 맛있다고 할 정도로

강추하는 과자입니다.

 

3. 초콜릿: 울월스, 콜스, 알디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초콜릿인데 저 파란색은 맛있긴 해요!!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4. 베지마이트: 신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할 만한 호주전통잼, 짠맛난 잼이랄까..

워킹 때 먹어봤는데 내 입맛은 아닌데 가끔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5. 영양제, 포포크림 

호주에는 마트에서도 영양제를 많이 팔 정도로 영양제가 많더라고요. 마트나 케미스트에서 사가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포포크림도 많이 사는데 저는 요즘 한국에서도 (올리브영)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사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