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드니여행에서 많이 사는 쇼핑 품목과 제가 직접 사고 쓰고 먹어 본 쇼핑 후기입니다.
가장 추천하는 순으로 먼저 써보겠습니다. 시드니여행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마카다미아
제가 가장 추천하는 마카다미아입니다. 직접 한 봉지 먹어보고 총 12 봉지 구입하여 선물했습니다.
견과류 좋아하는 분들은 다 만족하고, 좋아했던 마카다미아입니다. 직접 까서 먹는 재미가 있고,
상태도 너무 좋아서 저는 가장 괜찮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족도 최고)
저는 10개는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구입(1개당 7.8불정도 78불인데 첫 주문 10% 할인)하였고,
2개는 시티 패디스마켓에 있는 마트에서 2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비슷합니다. 시티에 호텔이 있으신
분들은 패디스마켓에서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구입처: 아마존익스프레스, 패디스마켓, 시내면세점
따뜻한 티처럼 마시는 감기약, LEMSIP
10년 전 시드니 워킹을 하던 시절에 몸살이 나서 같이 사는 형이 줘서 처음 먹어봤는데
잘 맞더라고요. 그래서 워킹 끝나고 나서도 사 오고, 5년 전에 여행 가서도 사 왔어요.
요즘엔 한국에도 테라플루라고 비슷한 게 있는데 저는 LEMSIP이 잘 맞더라고요.
호주여행이 끝나고 한국에 오자마자 3년 만에 감기가 걸렸는데, 이거 마셨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한번 더 사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겨울만 되면 감기 달고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입처: 울월스, 콜스, 케미스트
팀탐
호주과자 하면 팀탐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정말 달지만 차갑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이에요.
예전에는 수입과자전문점에서 쉽게 살 수 있었는데 요즘엔 찾기 어려워요.
직구를 해서 먹어야 하는데 그 정돈 아니거든요 ㅎㅎ
그래서 호주 간 김에 저처럼 2~4개 사 오는 걸 추천드려요.
냉동고에 넣고 단 거 당길 때 2개 정도 드시면 최고입니다.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 (할인하는 곳에서 저렴하게 사세요.)
Pods Mars 팟즈
저는 워킹 때도, 5년 전 여행 때도 먹어보진 않고 선물만 했는데, 이번에 4개 사서 3개 다른 분에게 드리고
1개가 남아서 감기기운에 밥도 못 먹고 침대에 있다가 하나 까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팟즈는 트윅스, 스니커즈, 마스 맛이 있는데 mars맛이 인기가 가장 많아요.
워킹 때 백사이드 가면 초콜릿이 많았는데 그때 마스 초콜릿이 가장 맛있었어요.
과자 안에 초콜릿 안에 mars초콜릿!! 진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열면 못 멈출 수 있어요 조심해요~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저는 콜스에서 할인하길래, 콜스에서 샀어요.)
그랜트 치약, 프로폴리스 치약
그랜트 치약은 울월스, 콜스, 알디에서 쉽게 살 수 있어요. 기념품, 선물로 많이 사가서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치약을 선물했어요.
프로폴리스 치약은 마트에서는 안 팔고, 케미스트 가야 살 수 있어요.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친구한테 선물 받아서 쓰고 있는데 좋더라고요.
-구입처: 울월스, 콜스, 알디, 케미스트
비트 통조림
시드니여행 중 3번 정도 먹은 샐러드인데요. 소울오리진이라는 체인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친구한테 이거 맛있다고 하니까 울월스, 콜스에서 파니까 사가라고 추천하더라고요.
평소에 샐러드를 자주 먹어서 저도 집에서 오이, 비트, 페타치즈를 넣어서 만들어 보려고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샐러드 좋아하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레드락 델리 허니 소이 치킨
과자를 좋아하지만 이제 건강을 위해 밀가루 과자는 자제하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평소에 감자칩 과자를 즐겨 먹는데, 이렇더라 델리 허니 소이 치킨 맛 정말 맛있습니다.
할인을 잘 안 할 정도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긴 하지만, 마트 자주 들려서 보면 할인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거기서 작은 거 4봉, 큰 거 3봉 샀습니다.
단짝단짠 한국사람이 딱 좋아할 만한 그런 맛입니다.
그밖에 쇼핑, 기념품, 선물 추천
1. 후추, 소금 : 울월스나 콜스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요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 평소에 소금, 후추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2. 벨비타 과자 : 호주 워킹시절 아침대용으로 정말 많이 먹은 벨비타, 모든 맛이 다 맛있다고 할 정도로
강추하는 과자입니다.
3. 초콜릿: 울월스, 콜스, 알디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초콜릿인데 저 파란색은 맛있긴 해요!!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4. 베지마이트: 신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할 만한 호주전통잼, 짠맛난 잼이랄까..
워킹 때 먹어봤는데 내 입맛은 아닌데 가끔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5. 영양제, 포포크림
호주에는 마트에서도 영양제를 많이 팔 정도로 영양제가 많더라고요. 마트나 케미스트에서 사가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포포크림도 많이 사는데 저는 요즘 한국에서도 (올리브영)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사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