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련 정보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맛집,제주항공 카운터

by DuDu85 2023. 5. 15.
728x90
반응형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개장

나리타 제3터미널의 2021년 3월18일 개장하였으며,그동안 운영해 온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만 

있었지만 제3터미널은 수용 가능한 여행객 수를 더욱 늘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3터미널은 국제선 여객터미널이며,최신 기술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쿄시내로 이동 방법

1.나리타 익스프레스

2.공항 리무진 버스

3.공항 리무진 택시

4.일반 택시

5.게이세이버스

6.일반 지하철

7.스카이라이너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

나라타공항 제3터미널에는 여러종류의 면세점이 있습니다.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주요 면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식품점:식품과 음료를 취급하는 면세점으로 ,특히 일본의 고급 스위트와 차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패션/잡화점:유명 브랜드의 의류,가방,신발,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면세점입니다.

3.화장품점: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면세점으로,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전자제품점:전자제품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면제점입니다.스마트폰,노트북,태블릿 등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5.주류점: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판매하는 면세점입니다.일본의 맥주,위스키,와인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2터미널보다 작은 크기에 면세점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제2터미널로 걸어가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맛집

나라타공항 제3터미널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주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고메도메 브라더스:일본 전통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2.이치리키토카로:일본의 대표적인 음식인 라멘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레스토랑입니다.

3.키우시 스시:일본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햄버거,감자튀김 등을 판매합니다.

4.스타벅스:세계적인 유명 커피 브랜드의 스타벅스 카페입니다.

5.모스버거:일본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햄버거,감자튀김 등을 판매합니다.

6.다이소부쉐리: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7.에비스:일본의 대표적인 맥주 브랜드인 에비스 맥주를 판매하는 바입니다.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의 식당은 작기때문에 성수기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좌석을 확보하시고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제주항공 카운터 정보

나리타항공 제3터미널 제주항공 카운터는 제3터미널 3층 출국홀 앞에 위치해있습니다.카운터에서는 제주항공의 국제선

탑승수속 및 부가서비스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인천공항과 달리 셀프 체크인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주항공 카운터 운영시간은 항공편 운항 시간에 따라 다르므로,항공편 운항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공편 출발 시간 이전에는 일반적으로 2~3시간 전에 카운터에서 수속을 완료해야 합니다.

 

제주항공 카운터에서는 탑승권 발급,수하물 검사,출입국 수속 등을 진행합니다.또한 기내식,좌석 업그레이드,추가 수화물 등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필요한 경우,제주항공 고객센터나 웹사이트,제주항공 어플을 통해서 사전에 부가서비스를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이용 항공사

1.제트스타

2.에어아시아

3.스프링재팬

4.스프링에어라인

5.제주항공

 

항공사 운항 스케줄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항공사 웹사이트나 나리타공항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주관적 경험

2023년 3월초에 도쿄로 3박4일을 여행하면서 제주항공을 이용하였습니다.

제주항공은 우리나라 여객기중 유일하게 제3터미널을 사용하는 항공사입니다.

위치는 2층 G H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3터미널은 최근에 만들어지고 이용하는 항공사와 여행객의 수가 적기 때문에

면제점과 음식점,카페가 매우 적거나 없는 편이였습니다.제1,2터미널에 비교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제3터미널에서 출국장으로 들어가면 푸드코트와 편의점,기념품 샵들은 오후 5시까지 열리지 않습니다.

식사는 제2터미널 또는 제3터미널에서 꼭 하고 들어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인천공항과 달리 연결편이 지연될 수 있으며,실제로 지연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20~40분 지연 도착을

예상하고 출국편 항공권을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저는 20시 출발 항공권을 구입 후 비행기 지연과

인천공항에서 수화물이 늦게 나와서 결국 공항 리무진버스를 놓쳐서 공항철도를 이용해서 집에 간 경험이 있습니다.

 

 

 

 

 

 

댓글